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경리단길 맛집 중 하나인 ‘안씨막걸리’는 미쉐린 가이드에 오르면서 더욱 유명세를 탔다. 한국의 전통주인 탁주, 청주, 막걸리에 젊은 감각을 불어넣은 것이 이곳의 인기 비결로, 색다름을 추구하는 청년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최초로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막걸리를 판매한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개인적으로 평양냉면을 안 좋아해서 직접 가서 먹었을 때 내 입맛에 안 맞았지만
마포 일대 많은 고깃집 중 항상 줄이 길게 늘어선 ‘돼지갈비’ 맛집이다. 대표 메뉴는 목살과 갈비살로 만들어진 달콤한 양념을 한 ‘국내산 돼지갈비’. 깊게 베인 진한 양념 맛과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다. 고기를 주문하면 먼저 나오는 동치미 국수는 청량한 맛으로 입맛을 돋구어 준다.
그중에서도 부산에서 시작된 씨앗호떡은 단연 인기 만점이다. 광장시장에 간다면 씨앗호떡을 꼭 먹어보자. 가격도 저렴한 데다 은근히 든든해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기 딱 좋다.
무료웹툰 사이트인 펀비는 연재작품과 완결작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인기, 최신, 장르, 제목 별 검색을 통해서 원하는 웹툰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경리단길 맛집 중 하나인 ‘안씨막걸리’는 미쉐린 가이드에 오르면서 더욱 유명세를 탔다. 한국의 전통주인 탁주, 청주, 막걸리에 젊은 감각을 불어넣은 것이 이곳의 인기 비결로, 색다름을 추구하는 청년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최초로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막걸리를 판매한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앞서 소개한 무료 웹툰 사이트인 펀비와 유사한 사이트로, 사이트 레이아웃이 상당히 흡사합니다. 하지만 이용하는 사람들이 좀 더 많으며, 트래픽이 많이 유치되는 만큼 서버 트래픽이 조금 더 여유롭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우 양지로 깊은 맛을 낸 육수에 각종 고기와 채소를 넣은 get more info ‘신선로’와 무려 수십 일간 숙성된 ‘한우구이’, 자체 개발한 한국식 디저트 ‘홍삼빙설’ 등은 그야말로 감동 그 자체. 한국 전통 문양을 활용한 내부 인테리어도 무척 고급스러워 격식 있는 자리에 잘 어울린다. 전통 한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어디에도 없는 색다른 맛을 선보이는 ‘라연’은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서비스까지 갖추고 있으니 이보다 완벽할 수 없을 것이다.
내장볶음, check here 순대만볶음, 내장만볶음, 삼색순대, 일반순대, 편육, 순대국(내장만), 순대국(순대만), 순대국(머리만), 순대국(내장빼기), 순대국(순대빼기), 순대국(머리빼기), 순대국(대창빼기), 술국(내장만) 소, 술국(내장만) 중
그렇지만 more info 만둣국 유명 맛집인 것에 비해 특별히 크게 기억의 남는 맛은 아니었다.
순대국(골고루), "순대국(오소리만, 순대국(대창만), 뼈해장국, 양선지해장국, 김치찌개, 꽁치김치찌개, click here 술국(골고루) 소, 술국(골고루) 중, 머리모듬 소, 머리모듬 중, 골고루모듬 소, 골고루모듬 중, 내장모듬 소, 내장모듬 중, get more info 순대.
‘스와니예’는 ‘정성을 들이다, 꾸미다’ 등의 뜻을 지닌 프랑스어와 이준 셰프의 유학 시절 별명에서 따온 이름이다. 이 레스토랑은 매번 새로운 주제에 맞춰 메뉴를 재구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다, 서울의 겨울 등 특정 주제에 어울리는 이야기를 구성한 뒤 이를 메뉴에 반영하는데, 이를 에피소드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아로마를 주제로 한 코스는 시나몬 스틱, 레몬그라스가 들어간 새우, 허브 누디파스타, 라벤더를 곁들인 블루베리 등으로 구성돼있다. 주제와 어울리는 식재료인 허브와 아로마를 사용한 점이 눈에 띈다. 이처럼 ‘스와니예’만의 감성이 가득 담긴 에피소드별 이야기는 공식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니 방문 전 미리 확인해 보면 더욱 즐거운 식사를 할 수도 있다.
특선 초밥 시키면 광어, 연어 등 기본에 새우, 조개, 장어 등 좀 특별한 재료가 올라갑니다~ 네타가 꽤 두툼하고 함께 나오는 우동과 튀김도 맛 좋았습니다~